1. 16. (파울, 바이올레이션) 콜 후 경기 재개
    1. 16.1. 파울 또는 바이올레이션 콜이 불렸을 때, 경기는 즉시 중단되고 턴오버는 발생하지 않는다(15.9, 16.2, 16.3에 해당하는 상황이 아닌 경우).
    2. 16.2. 다음과 같은 상황에 파울이나 바이올레이션 콜이 불린 경우:
      1. 16.2.1. 콜이 불린 스로워가 패스를 시도하는 경우, 또는
      2. 16.2.2. 스로워가 던지는 동작 중 콜이 불린 경우, 또는
      3. 16.2.3. 디스크가 공중에 떠 있을 때 콜이 불린 경우디스크 점유권이 결정될 때까지 경기가 계속된다.
      4. 16.2.4. 디스크 점유권이 결정된 후 아래 규칙을 따른다.
        1. 16.2.4.1 디스크 패스 후, 파울 또는 바이올레이션 콜을 부른 팀이 디스크 점유권을 얻거나 유지한 경우 경기 중단 없이 진행한다. 위 사실을 인지한 선수는 “플레이 온(Play on)”이라고 외쳐 이 규칙이 적용되었음을 알릴 수 있다.
        2. 16.2.4.2 디스크 패스 후, 파울 또는 바이올레이션 콜을 부른 팀에서 디스크 점유권을 얻거나 유지하지 못한 경우 경기는 중단되어야 한다.
          1. 16.2.4.2.1 경기 중단 후 해당 파울 또는 바이올레이션이 디스크 점유에 영향을 미쳤다고 판단하는 경우, 디스크는 스로워에게 돌아간다(별도로 규칙에 명시되지 않는 경우).
    3. 16.3. 파울 또는 바이올레이션 콜이 불린 시점과 관계없이, 경기가 완전히 중단되지 않았고 양 팀에 관련 선수 모두가 파울이나 바이올레이션, 또는 다른 콜이 플레이 결과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고 동의하는 경우 해당 플레이는 유효하다. 본 규칙은 다른 규칙에 항상 우선한다.
      1. 16.3.1. 플레이 결과 골을 득점한 경우, 골은 유효하다.
      2. 16.3.2. 플레이 결과 골을 득점한 경우가 아니라면, 파울, 바이올레이션, 또는 다른 콜로 영향을 받은 선수는 그에 따른 위치상의 불이익을 보상받고, 디스크 체크를 통해 경기를 재개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