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 타임아웃 (Time-Outs)
- 20.1. 타임아웃을 요청하는 선수는 자신의 양손으로 또는 한 손과 디스크로 ‘T’자 형태를 표시하고, 상대 팀 선수에게 들리도록 “타임아웃”을 외쳐야 한다.
- 20.2. 각 팀은 전반, 후반 각 2회의 타임아웃을 가질 수 있다.
- 20.3. 포인트 시작 후 양 팀이 준비 완료 신호를 보내기 전까지 선수 누구나 타임아웃을 부를 수 있다. 타임아웃은 포인트의 시작부터 다음 풀까지의 시간에 75초를 연장한다.
- 20.4. 풀을 던진 후 타임아웃 콜은 유효한 상태의 디스크를 점유한 스로워만이 부를 수 있다. 타임아웃은 T자 형태를 표시한 순간부터 75초간 진행된다. 이와 같은 타임아웃 이후에:
- 20.4.1. 부상의 경우를 제외하고, 선수 교체는 불가하다.
- 20.4.2. 동일한 피벗 지점에서 경기가 재개된다.
- 20.4.3. 스로워는 동일해야 한다.
- 20.4.4. 스로워를 제외한 다른 공격팀 선수는 플레잉 필드 내 어느 곳에나 위치할 수 있다.
- 20.4.5. 공격팀 선수가 먼저 위치를 선정 후, 수비팀 선수는 플레잉 필드 내 어느 곳에나 위치할 수 있다.
- 20.4.6. 마커가 바뀌었을 때를 제외하고, 스톨 카운트는 동일하다.
- 20.5. 더 이상 타임아웃을 요청할 수 없는 상황에 스로워가 타임아웃 콜을 부른 경우, 경기를 중단한다. 마커는 경기 재개 시 세어야 했던 스톨 카운트에 2를 더하고 디스크 체크를 통해 플레이를 재개한다. 만약 2를 더했을 때 스톨 카운트가 10 이상이 되면, 이는 스톨 아웃 턴오버가 된다.